본문 바로가기
일상

불스원 13기 주부모니터

by stem44 2022. 8. 23.

불스원 13기 주부모니터단이 되었어요😊

첫아이 임신후 운전을 시작해 7년 정도 운전을 했어요.

보통 아이들을 태우고 운전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차에 대해 내스스로 신경을 많이 써야겠다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 운좋게 주부모니터단에 합격이 되었어요.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으니 주부모니터단으로 활동을 하면서 차에 대해 많이 배워야 겠어요.

8월18일 목요일에 불스원 13기 주부모니터 발대식에 다녀왔어요. 모니터 단원이 처음이라 매우 긴장되었지만 굳은 결심으로 참석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코로나때문에 12기 주부모니터단 이후 오랬동안 중단했다가 이제서야 13기 주부모니터단을 하는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발대식에서 처음 받은 느낌은 불스원 직원들에게 매우 대접 받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

주부모니터단원은 총 12명이었구요. 모니터단 각자 자기소개하는 시간이 있었어요.

모니터단원 활동 방법에 대해 설명도 듣고

불스원이 어떤 회사인지 설명도 들었어요.

불스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답니다. 불스원에서 엔진오일 관련된 제품만 있는줄 알았는데 방향제, 웨셔액,와이퍼등 불스원에서 판매되고 있는 차량제품만 총 300가지가 넘는다는 얘기를 듣고 놀랐어요.

그리고 또한 해당 제품이 국내 시장 점유율이 높다는 사실에 한번 놀랐답니다.

또한 불스원이 해외 매출이 지속적 상승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어요. 제품이 좋으니 해외에서도 찾는거겠죠 :)

회사 소개이후엔 13기 불스원 주부모니터단원 임명장도 받았답니다. :)

집에가는 길엔 선물도 한아름 챙겨주셨어요.

방향제, 엔진오일, 디퓨져 , 와이퍼 를 주셨어요.

방향제 중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마카롱 애플 블러썸 향을 차에 설치했는데 남편이 10년된 소나타에서 아우디의 향기가 난다고 좋아하고, 냄새에 민감한 큰아이도 차에서 좋은향이 난다면서 좋아하네요. :)

저도 향이 은은하고 고급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구매해서 지속적으로 사용해야겠어요. :)

임명장도 받고 선물도 한아름 받으니 주부모니터단 으로서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사명감이 느껴지네요 !!!

불스원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스원에 대한 느끼는점과 추천하고 싶은 제품의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불스원 13기 주부모니터단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