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불스원 13기 주부모니터 -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욕실용 세정제

by stem44 2022. 10. 9.

안녕하세요 :)

불스원 13기 주부모니터단 활동으로

불스원 홈케어 전문 브랜드 살림공방의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와 욕실용 세정제를 사용하여 욕실 청소를 해보았어요.

살림공방 제품들로 화장실 청소를 해 보았어요.

샤워기 수전에 있는 더러운 곰팡이 ㅠㅠ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를 뿌리고 10분 후 물로 행궈보니

많이 지워지긴 했지만 조금은 남아 있었어요.

그래서 한번더 뿌리고 30분후 물로 행궈보니

아주 깨끗해 졌어요~ :D

변기 아래쪽에도 곰팡이가 ㅠㅠ

더욱 강화된 거품 부착력으로 곰팡이에 착착 달라붙어 있어요.

세정제 거품을 솔로 박박 문지르지 않고 물로 행궈주기만 했는데도 변기 아래쪽 곰팡이가 많이 지워졌어요.

불스원 살림공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는 무향으로 타사 제품보다 냄새도 덜 하고 눈 따가움 덜 했어요. 곰팡이 제거에 특화된 성분이 곰팡이와 각종 유해세균을 99.9% 살균 해주고 퀴퀴한 악취 원인까지 싹 없애준다고 해요. 살균, 세정의 두얼 효과가 있다하니 곰팡이도 없애주고 소독도 같이 되었네요.

욕실용 세정제도 사용하여 화장실 청소를 해봤어요.

거품이 주르륵 흘러내리지 않고 쫀쫀해서 착 달라붙어 있어요.

물 때 와 틈사이에 있는 묵은 때가 지워졌어요.

타일 사이에 생긴 물 때 들

칙칙 거품을 뿌리니 물 때 에 착!! 달라붙어 있어요.

솔로 박박 문지르지 않고 물로만 행궜는데도 물 때 가 사라졌어요.

욕실 하수구의 물 때 도 거품을 칙칙 뿌려준다음 솔로 살살 문질러 줬는데도 물때가 싹 사라졌어요~ 정말 속이 다 시원하네요 :)

불스원 살림공방 욕실용 세정제는 욕실 내 변기, 세면대, 타일 등의 물 때, 찌든 때, 악취 원인을 말끔히 없애주고, 오염물의 생성 원인인 금속 이온까지 빠르게 제거해준다고 해요.

더욱 강화된 거품 부착력으로 뿌리면 곧바로 줄줄 흘러 내리지 않고 착착 달라붙어 물만뿌려주면 각종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 해준답니다.

거품을 분사하는데 블랙베리&체리향이 기분을 너무 좋게해줬어요~

청소후에는 독하지 않은 향으로 욕실을 상쾌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줬어요 :)

강한 세정력과 기분좋게 해주는 블랙베리&체리양으로 즐겁게 화장실 청소를 했답니다. :D

 

 

댓글